본문 바로가기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비씨 카드 이용을 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질문을 한다거나 상담을 받으셔야 하는경우가 간간히 있을겁니다. 이번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같이서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 같이 안내를 해볼게요.요즘에는 전부다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어지다 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결이 힘들어진것 같기도해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이러한 카드사들은 전부 콜센터들을 운영하고있습니다.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적으로 방문하실것도 방법일수가 있답니다. 얼마전 전염병 사태로 인해 더더욱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듯한데요. 자 그러면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를 해볼게요.

콜센터 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아침 9시에서 저녁 6기 주중기준으로 운영이 되어진답니다.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도 않고 분실이나 조회등의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아침 10시에서 2시 사이라고 해요. 몰리면 이 시간대외에도 연결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콜센터 업무별 전화번호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업무내용에 따라서 콜센터가 별도로 분리가 되어져있네요. 일반 대표전화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하시게 되면 되어지고, 방문하신 분들이희망하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센터로 전화하시는것이 연결이 더 빠르기도하답니다.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도 않고 공홈에서 제공하는 FAQ 번번히묻는 질문을 통해희망하는 답을 얻으실수도 있습니다. 그다지 여길 통해희망하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매번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 하시는것 보기보다는 Email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해놓으시는게 좋았었는데요 언제 연결이 될지 모르니 상담예약을 해주시는게 되려 마음이 편하실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밑에 링크를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C카드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