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손해보험은 글로벌 보험 그룹 중 하나로, 다양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 중 한국에서는 주로 기업용과 개인용 보험을 취급합니다. AIG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맞춤형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G손해보험 고객센터 소개
AIG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전화 및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보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다양한 보험에 대한 가입 문의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및 연락처
다양한 서비스와 연락처를 통해 고객들은 필요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대표 콜센터 |
1544-2792 |
평일 9시 - 18시 |
해피콜 센터 |
1600-4600 |
평일 9시 - 18시 |
가입문의 |
080-0365-119 |
|
민원신청 |
02-2260-6939 |
|
FAX |
02-2011-4611 |
단축번호를 활용하여 원하는 서비스에 빠르게 연결되며, 해외에서 전화할 때의 번호도 제공되어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어, 불필요한 전화연결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질문 바로가기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 서류는 각 보험 상품에 따라 다르며,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사전에 확인하여 원활한 보상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AIG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보험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심하고 보장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대표 콜센터 |
1544-2792 |
평일 9시 - 18시 |
해피콜 센터 |
1600-4600 |
평일 9시 - 18시 |
가입문의 |
080-0365-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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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 |
02-2260-69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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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
02-2011-4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