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월 카본매트 AS 및 보증정보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1분정리

일월 카본매트 는 겨울철 따뜻한 휴식을 즐기기 위한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이 글에서는 일월 카본매트 AS 및 보증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제품 구매 후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AS 서비스센터는 어떻게 이용하는지, 보증 기간과 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일월 공식 홈페이지

 

일월 제품 AS 보증기간 및 수리비용

  • 일월 제품( 카본매트 , 전기장판, 전기매트, 전기요, 온수매트, 쿨링캐트)의 무상 A/S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 30일 이내: 새 상품으로 무상 교환, 왕복 택배비 무료
  • 6개월 이내: 무상 수리, 왕복 택배비 무료
  • 1년 이내: 무상 수리, 편도 택배비 고객부담
  • 2년 이내: 무상 수리,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
  • 2년 초과: 유상 수리, 왕복 택배비 무료
  • 무상수리 기간이라 해도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 수리는 유상 처리됩니다.

 

일월 A/S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 전화번호: ☎️ 1588-3595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 ~ 1시, 공휴일 휴무
  • 카카오톡 1:1 상담접수 방법 제공
  • 인터넷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가능

 

일월 A/S 서비스 절차

  1. A/S 접수: 고객센터 전화, 카카오톡, 인터넷으로 접수
  2. 제품 수거: 약 1일~4일 후 택배기사 방문하여 제품 수거
  3. 제품 수리: 약 3일 소요되며, 수리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
  4. 제품 수령: 고객이 제품을 수령 (약 1~2일 소요)

 

자주 하는 질문

  • 일월 제품(카본매트 , 전기장판, 전기요, 전기매트, 온수매트)의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제공

 

추가 정보

  • 일월 제품 구매 및 교체 정보 제공

 

6. 문의사항 및 더 많은 정보는 일월 고객센터 A/S 접수 바로가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월 카본매트 는 품질과 서비스에 자신있습니다. 제품 구매 후에는 AS와 보증 정보를 잘 숙지하여 더 오래 사용하고 불편함 없는 따뜻한 겨울을 보내세요.

항목

내용

무상 A/S 보증기간

2년

수리 및 교환 조건

30일 이내: 새 상품으로 무상 교환, 6개월 이내: 무상 수리, 1년 이내: 무상 수리, 2년 이내: 무상 수리, 2년 초과: 유상 수리

A/S 접수 방법

전화, 카카오톡, 인터넷 고객센터

A/S 서비스 절차

접수 → 제품 수거 → 제품 수리 → 제품 수령

추가 정보 및 문의사항

일월 고객센터 A/S 접수 바로가기

 

 

일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