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사로, 고객센터와의 원활한 연결이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상담원 연결 방법, 그리고 ARS 서비스 이용 안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정보
아래는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연락처 정보입니다.
구분 |
연락처 |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688 |
분실신고/가맹점승인 |
1588-1788 |
금융서비스(장기/단기 카드대출) |
1588-2788 |
카드신청 |
1899-0077 |
결제 및 각종 변경(제신고) |
1899-0800 |
자동납부/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
1577-9900 |
KB Pay 서비스 전용 전화번호 |
1644-9311 |
자동차 구매/특별한도 |
1599-0036 |
대행 가맹점(카카오뱅크/KB증권)가맹점 |
1566-0012 |
영어 상담 |
1644-9993 |
영상 수화상담 전화번호 |
070-7451-9521, 070-7451-9522 |
해외에서 거실 때 번호 |
+82-2-6300-7300 |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 09:00 ~ 18:00
- 카드 분실신고 및 결제금액 조회: 365일 24시간 가능
- 바로 출금 서비스: 평일 08:30 ~ 18:30 / 공휴일 08:30 ~ 22:00
- ARS 서비스 제외한 서비스: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고객센터 상담원과 바로 통화하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표 전화번호 1588-1688로 전화합니다.
- '개인회원' 1번 선택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 다른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해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 주말과 공휴일 다음날 평일 오후가 전화가 수월한 시간대입니다.
또한, ARS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다음 순서를 따르면 됩니다.
- 1644-7946로 전화합니다.
- 1 -> 1 -> 4 -> 1 -> 0 을 누릅니다.
- 이후, 본인인증 질문에 답변합니다.
- 음성 안내를 듣지 않고 바로 0번을 누르면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기타 참고 번호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KB국민카드 대표전화: 1588-1688
- KB국민카드 금융서비스: 1588-288
- KB국민카드 분실신고/가맹점 승인: 1588-1788
- KB국민카드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 1899-0800
결론
국민카드 고객센터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제공된 연락처와 상담원 연결 방법을 활용하세요. ARS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필요한 경우 활용하시면 됩니다.
구분 |
연락처 |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688 |
분실신고/가맹점승인 |
1588-1788 |
금융서비스(장기/단기 카드대출) |
1588-2788 |
카드신청 |
1899-0077 |
결제 및 각종 변경(제신고) |
1899-0800 |
자동납부/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
1577-9900 |
KB Pay 서비스 전용 전화번호 |
1644-9311 |
자동차 구매/특별한도 |
1599-0036 |
대행 가맹점(카카오뱅크/KB증권)가맹점 |
1566-0012 |
영어 상담 |
1644-9993 |
영상 수화상담 전화번호 |
070-7451-9521, 070-7451-9522 |
해외에서 거실 때 번호 |
+82-2-6300-7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