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카드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전화번호 안내

국민카드 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사로, 고객센터와의 원활한 연결이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상담원 연결 방법, 그리고 ARS 서비스 이용 안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연결

 

국민카드 고객센터 정보

아래는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연락처 정보입니다.

구분

연락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

분실신고/가맹점승인

1588-1788

금융서비스(장기/단기 카드대출)

1588-2788

카드신청

1899-0077

결제 및 각종 변경(제신고)

1899-0800

자동납부/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1577-9900

KB Pay 서비스 전용 전화번호

1644-9311

자동차 구매/특별한도

1599-0036

대행 가맹점(카카오뱅크/KB증권)가맹점

1566-0012

영어 상담

1644-9993

영상 수화상담 전화번호

070-7451-9521, 070-7451-9522

해외에서 거실 때 번호

+82-2-6300-7300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 09:00 ~ 18:00
  • 카드 분실신고 및 결제금액 조회: 365일 24시간 가능
  • 바로 출금 서비스: 평일 08:30 ~ 18:30 / 공휴일 08:30 ~ 22:00
  • ARS 서비스 제외한 서비스: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고객센터 상담원과 바로 통화하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표 전화번호 1588-1688로 전화합니다.
  2. '개인회원' 1번 선택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3. 다른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해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4. 주말과 공휴일 다음날 평일 오후가 전화가 수월한 시간대입니다.

또한, ARS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다음 순서를 따르면 됩니다.

  1. 1644-7946로 전화합니다.
  2. 1 -> 1 -> 4 -> 1 -> 0 을 누릅니다.
  3. 이후, 본인인증 질문에 답변합니다.
  4. 음성 안내를 듣지 않고 바로 0번을 누르면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기타 참고 번호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KB국민카드 대표전화: 1588-1688
  • KB국민카드 금융서비스: 1588-288
  • KB국민카드 분실신고/가맹점 승인: 1588-1788
  • KB국민카드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 1899-0800

 

결론

국민카드 고객센터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제공된 연락처와 상담원 연결 방법을 활용하세요. ARS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필요한 경우 활용하시면 됩니다.

구분

연락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

분실신고/가맹점승인

1588-1788

금융서비스(장기/단기 카드대출)

1588-2788

카드신청

1899-0077

결제 및 각종 변경(제신고)

1899-0800

자동납부/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1577-9900

KB Pay 서비스 전용 전화번호

1644-9311

자동차 구매/특별한도

1599-0036

대행 가맹점(카카오뱅크/KB증권)가맹점

1566-0012

영어 상담

1644-9993

영상 수화상담 전화번호

070-7451-9521, 070-7451-9522

해외에서 거실 때 번호

+82-2-6300-7300

 

 

고객센터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