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핵심적인 정보인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그리고 ARS 단축번호와 상담원연결 번호를 제공해드릴께요. 유플러스 고객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여러 종류의 고객지원 서비스들 중에서, 당신이 필요한 정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유플러스 고객분들께 중요한 정보니 꼭 기억해주세요!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114(무료)1544-0010(유료)080-019-7000(무료)로 전화해주세요. 국번없이 101(무료)를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시간은 <<일반상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은 평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일/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모바일 서비스 | 음성서비스 고객분들께 안내드리는 ARS 단축번호와 상담원 연결 번호입니다. 1번을 누르시면 요금 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번은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문의를, 3번은 휴대폰 분실 정지와 통화품질 문의를 받으며, 4번은 해외로밍 문의를 받습니다. 5번은 기기변경과 가입상담을, 6번은 인터넷, TV, IoT 서비스를, 마지막으로 0번은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실 수 있는 연결 단축번호입니다. | |
전화번호 |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1번을 누르시면 신규가입에 대한 문의, 2번은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3번은 고장신고, 4번은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5번은 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6번은 휴대폰 문의, 1544-0010번은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과 우리가게 패키지 문의를, 마지막으로 0번은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실 수 있는 연결 단축번호입니다. | 유플러스 고객분들께서는 이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잘 받아들이셨겠죠? 언제든지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궁금한 사항들을 해결하세요! 그리고 만약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깜빡하시면 안 되니까,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상담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