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상담원연결 ARS번호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핵심적인 정보인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그리고 ARS 단축번호와 상담원연결 번호를 제공해드릴께요. 유플러스 고객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여러 종류의 고객지원 서비스들 중에서, 당신이 필요한 정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이제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유플러스 고객분들께 중요한 정보니 꼭 기억해주세요!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114(무료)1544-0010(유료)080-019-7000(무료)로 전화해주세요. 국번없이 101(무료)를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시간은 <<일반상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은 평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일/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모바일 서비스 음성서비스 고객분들께 안내드리는 ARS 단축번호와 상담원 연결 번호입니다. 1번을 누르시면 요금 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번은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문의를, 3번은 휴대폰 분실 정지와 통화품질 문의를 받으며, 4번은 해외로밍 문의를 받습니다. 5번은 기기변경과 가입상담을, 6번은 인터넷, TV, IoT 서비스를, 마지막으로 0번은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실 수 있는 연결 단축번호입니다.
전화번호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1번을 누르시면 신규가입에 대한 문의, 2번은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3번은 고장신고, 4번은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5번은 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6번은 휴대폰 문의, 1544-0010번은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과 우리가게 패키지 문의를, 마지막으로 0번은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실 수 있는 연결 단축번호입니다. 유플러스 고객분들께서는 이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잘 받아들이셨겠죠? 언제든지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궁금한 사항들을 해결하세요! 그리고 만약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깜빡하시면 안 되니까,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