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센터

비씨카드 사용을 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한다거나 상담을 받으셔야 할 일이 간간이 있으실거에요. 이번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서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 함께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모두다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어지다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결이 힘들어진 것 같죠.

비씨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이런 카드사들은 모두 콜센터들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 방문하시는 것도 방법일수가 있어요. 최근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 훨씬더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자그러면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오전 9시에서 저녁 6기 주중 기준으로 운영이 되는데요.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도 않고 분실이나 조회 등의 서비스만 사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오전 10시에서 2시 사이라고합니다. 몰리면 이 시간대 외에도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업무별 연락처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업무내용에 따라 콜센터가 저마다 분리가 되어 있죠. 일반 대표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해 주신다면 되고, 방문자분들이 원하시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 센터로 전화하시는것이 연결이 더 빨라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번번히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 않고 공홈에서 제공하고 있는 FAQ 자주 묻는 문의를 통해서 희망하는 답을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다지 여길 통해서 희망하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계속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하고 있는 것보기보다는 Email 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해주시는게 좋더라고요. 언제 연결이 될지 모르니 상담 예약을 해주시는게 되려 마음이 편할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아래 링크 달아드리도록 할건데요.

 

👉BC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